운동 중 부상이 많은 이유

운동 전에는 충분히 몸을 긴장에서 풀어주어야 합니다.
평소 활동량이 부족해 몸이 둔한 상태에서, 갑자기 스포츠에 열중하면 관절과 근육에 무리가 생겨 부상 위험이 높아집니다.
특히 피로를 줄이려고 어깨를 많이 사용하는데, 본인도 무리하는 줄 모르고 평소보다 격한 움직임을 하게 되며 결국 부상을 당하게 됩니다.

신경치료 주사 요법

백림통증의학과 통증의학과는 통증의 원인이 되는 근육과 신경을 찾고 세분화된 치료방법을 처방합니다.

그 중 신경치료 주사 요법은 ▲짧은 시술로 통증, 급성 염증 개선 ▲가는 주사바늘로 작은 통증 ▲일상생활로 즉시 복귀 ▲1-2주 간격으로 3-4회 반복 치료가 가능합니다.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치료 시스템

백림통증의학과 도수치료는 의료진의 1:1 맞춤진료를 통해 어깨 뿐 아니라 목과 척추 등의 관절 통증도 확실하게 치료합니다.

특히 백림통증의학과이 보유한 첨단 체외충격파 치료 시스템 Hi-PULSⓇ HP50은 통증 감소와 기능 개선을 돕는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 방사형 충격파가 피부 표면부터 넓게 퍼지면서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초음파 영상 통증부위 정밀 치료

손상된 근육, 인대를 원상 복구

비 스테로이드 방식으로 안전

통증의 근본 원인 제거, 확실한 효과